머리를 다루는 가장 어려운면은 무엇입니까?

0 Comments

머리를 불행 …
나는 99 개의 문제가 있고 머리카락이 하나 있습니다 …

내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은 큰, 뚱뚱한, 어지럽고 야생으로가는 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. 내가 “내 머리가 내 성격처럼 상황을 낭만 할 수 있다면 너무 멋지다. 그것은 자유롭게 돌아가고 싶어합니다. 단순히 길들이기가되지 않습니다! ”

광고

그러나 나는 할 수 없다.

그래서 나는하지 않을 것이다.

나는 내가 셀 수있는 것보다 훨씬 더 끔찍한 이발을 가지고 있었고, 많은 시간을 보내고 수백만의 수백만의 와트가 제출물로 튀어 나와 자연스러운 경향을 아웃 시켰습니다.

내 머리를 취급하는 것에 대해 가장 어려운 것은 언제나 똑똑한 지옥이 무엇인지를 알아 냈습니다 …

우리 엄마는 자연스럽게 똑바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으며 정말로 헤어 스타일을 결코 없었기 때문에 단서가 없었습니다. 그리고 나의 친구들 중 누구도 곱슬 머리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조언을 위해 그들을 위해 그들을 돌릴 수 없었습니다.

그것은로운 시간이 걸렸습니다. 어쩌면 20 년 – 마침내 내 머리에 어떤 종류의 거래를합니다.

이제는 주로 제출물로 대는 방법을 알고 있으므로 요즘에는 뿌리에 대해 훨씬 더 염려합니다. 나는 터치 업 사이에 적어도 2 개월 이상 갈 수 있었지만, 훨씬 더 많은 회색 엿보기는 6 주마다 내려 왔습니다.

광고

나는 실제로 뷰티 살롱에 가서 그들을 완성하기 위해 꺼리지 않습니다. 그것의 좋은 휴식은 몇 시간 동안 앉아서 쓰레기 잡지를 읽고 차를 마시고 차를 마 십니다.

당신은 어떤가요? 머리를 다루는 가장 어려운면은 무엇입니까?

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,

여자 이름
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